카테고리 없음

신용불량자 인터넷 고민 해결했어요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3. 3. 30. 10:30

신용불량자인터넷




신용불량자 인터넷 고민 JM통신에서 해결했어요


힘든 시기를 보내다보니 정신차리고 보니 미납요금이 오백 가까이 쌓여 있더라고요. 이 나이 먹고 통장에 돈 오백 없는 사람 잘 이해가 안 됐었는데, 쉽게 남을 재단하면 안 된다는 것 어디가서 말 함부로 하면 안 된다는 것 다시 한 번 깨닫는 요즘입니다.


정말이지 남일로만 알았던 신용점수 낮아 인터넷 가입 못 한다는 이야기가 제 이야기가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요. 인터넷이 없으면 없는 대로 살 수 있는 종류의 것이 아니다 보니 더 힘들고 고민이 많았어요.

비슷한 처지인 분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남들 다 아는 KT, SK, LG같은 통신사에서는 신용불량자 인터넷, 받아주지 않더라고요. 저같은 처지인 분이 꽤 있을 거 같아 오늘은 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메이저 통신사는 일단 받아주질 않고 검색해서 나오는 곳들은 대부분 과도하게 비싼 요금제를 유도해 불편하더라고요. 괜한 실랑이와 에너지 낭비에 지쳐갈 때쯤 친구로부터 JM통신을 추천받게 되었어요. 친구가 이미 진행했던 곳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미 지칠 대로 지친 터라 불신에 가득찬 상태로 전화하게 되었는데요. 다행스럽게도 JM통신은 신용불량자 인터넷 거부도 없었고 비싼 요금제 유도도 없었어요. 담백하게 평소 제 생활 패턴에 맞는 인터넷 요금제를 권유해 주실 뿐이더라고요.

조금 빠른 인터넷 속도가 필요해서 500M로 알아보았는데요. 놀랍게도 TV까지 결합해도 기존에 알아보았던 다른 인터넷보다 월 요금이 저렴하더라고요. 게다가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등 OTT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 셋탑박스도 지원되고 5G 기가 와이파이까지 무상지원 받을 수 있었어요. 신용불량자 인터넷이라고 해서 서비스 질이 떨어진다던가 그런 건 전혀 없더라고요.

다들 필요한 요금제가 다르실테니
제가 안내받은 요금제를 공유해드릴게요.

먼저 인터넷 + 티비 결합 요금제

uhd 셋탑 240채널 + 인터넷 100M + 기가 와이파이 월 29,700원
uhd 셋탑 240채널 + 인터넷 200M + 기가 와이파이 월 31,900원
uhd 셋탑 240채널 + 인터넷 500M + 기가 와이파이 월 37,400원
uhd 셋탑 240채널 + 인터넷 1G + 기가 와이파이 월 42,900원

그리고 인터넷 단품 요금제입니다

인터넷 100M + 기가 와이파이 월 22,000원
인터넷 200M + 기가 와이파이 월 24,200원
인터넷 500M + 기가 와이파이 월 33,000원
인터넷 1G + 기가 와이파이 월 38,500원

집에서 TV도 보시고 하실 거면 저처럼 결합 요금제 선택하심 될 거 같고 인터넷 단품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하는 분이면 아래 단품 요금제 확인하시면 될 거 같아요. 더 자세한 건 JM통신 상담사분과 통화하시며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가격대가 더 저렴하다고 해서 인터넷 속도가 떨어진다던가 신호가 잘 끊긴다던가, TV 화질이 떨어진다던가 하는 건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용한지 두세달 정도 되었는데 지금까지 문제를 못 느꼈다는 건 괜찮다는 소리겠죠 ^^ 안심하고 가입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집에서 편하게 TV보고 인터넷으로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는 게 이렇게 소중한 일상인지 몰랐습니다. 신용불량자 인터넷 가입 고민이셨다면 연락처 기재해 둘테니 JM 통신에서 상담 받아보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