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용불량자인터넷 가입 가능합니다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2. 12. 6. 09:44

 

신용불량자인터넷

인터넷티비 상품을 알아보다 연체땜에 가입이 안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쪽대리점에서 다 가능했습니다
제가 휴대폰에 미납금액이 많은 금액이있었습니다 약 500만원이상의 금액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신용불량자인터넷 가입 통신연체인터넷가입 모두 가능한곳에서 인터넷 티비상품 설치 잘받았습니다 이에 후기 따로 남겨드립니다 제가 약 한달전에 갑작스러운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했어야 하는데 계약날자를 잊고 지내다 보니 부랴부랴 새로운 집을 알아볼수밖에 없었습니다

그이후 저는 급하게 이사를 하고 나서  보니 그집에는 인터넷티비 상품이 무상지원이 안되는 곳이걸 그제서야 알았습니다 저는 어쩔수없이 인터넷 티비 상품을 신청해 보았죠 스런데 역시 답변은 인터넷티비 가입이 안되다는것 이었습니다 통신미납 요금이있다는 이유에서였습니다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친구나 가족명의로 접수를 할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인터넷티비 상품은 명의를 빌려서 할까하다가 이것 하나 대문에 제가 관계가 이상해질수 도있단 생각이 들어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알게 된 대리점에서 신용불량자인터넷 통신연체인터넷 개인회생인터넷까지 모두다 가능한곳이라고 합니다 일단 상담요청을해서 상담을 받아 보았습니다 요금제도 생각했던것보다 저렴했습니다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1기가 중에서 제가 원하는 저에게 맞는 속도만 골라서 요청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티비 상품도 다시보기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까지 모두 되는 티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티비 상품그리고 기가 와이파이 최신 상품이 기가 와이파이라고 합니다 모두가 결합된 상품으로 접수가 가능했습니다 이상품들 중에 저는 500메가 인터넷 속도로 결정할수 있었습니다 인터넷 500메가속도 정도 써야 가끔게임까지 할수가 있다고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과연 설치가 제대로 되느냐 였습니다 네  그리고는 예약해주신 날짜에 모든 상품이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었습니다 처음에 기사가 방문하면 발생된다는 출장 설치비까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달에 설치를 고 다음달부터 요금만 납부하면 되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후불 상품이었습니다 저처럼 신용불량자 인터넷 가입이 죄는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신용불량자인터넷 가입이 안되셔서 고민이셨던 분들로 저처럼 설치받아서 잘 사용하실수 있게되니 일단 걱정을 한시름 놓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설치지역또한 전국어디나 전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역 상관없이 인터넷 티비 상품 편하게 보실수 있겠습니다 이제 인터넷 티비 상품 저렴한요금제로 집에서 편하게 설치해서 쓰시기만 하면 됩니다  신용불량자인터넷 가입 전부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상담만 먼저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24시간 어디나 가능합니다 상담부터 받아보시고 결정은 천천히 해보세요

언제나 상담 편하게 해주세요 

[전화문의]

010-3231-7878



[카톡문의ID]

germen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