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위성안테나로 티비상품 가입 가능했어요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2. 12. 8. 16:45

 

위성안테나



안녕하세요^^

티비설치가 안되시는 

 

농막이나 마을에서 떨어진 지역 컨테이너까지도 

티비가 설치가 가능합니다 

 


보통 티비 가입하려면 인터넷을 꼭 같이 설치해야 하잖아요

그런데 인터넷 가입 없이도 티비 단독상품으로 설치가능한 위성안테나가 있다고해서 깜짝 놀랐어요

저는 평소에 인터넷을 그렇게 안사용해서 필요없었는데 좋은 곳에서 소개받아서 가입할수 있었어요

다른 통신사와는 달리 위성안테나를 사용한 TV방송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위성안테나여서 티비가 잘 나올지 조금 망설여 졌었는데 그래도 설치도 잘해주시고 기사님도 친절하셔서 더 신뢰할수 있었어요
설치도 잘해주시고 넘감사해서 가실때 커피같은것도 잘챙겨드리고 했었거든요


알고보니 위성안테나 설치만으로도 UHD티비가 된다고해서
직접 티비시청해보니 화질도 완전 초고화질에다가 다양한 위성방송으로
여러가지를 즐길수 있어서 정말 만족이었어요


그리고 상담해주신분께 듣고보니 시골 농막 컨테이너 어디든지 위성안테나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참 듣고보니 정말 신기했네요
정말 제가 설치해봐도 200여개 채널이나오는 UHD TV 8,800원이면
완전 요즘 점심값보다 싸다고 생각이 들어서 바로 신청해버렸네요

위성안테나 라는게 인터넷이 안들어오는 시골에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진짜 혜택은 월요금이 3년약정이 기준으로 단돈 8,800원이며 5년 약정을 하게된다면
월 7,700원에 이용해볼수가 있다네요




이렇게 저렇게해봐도 다 물가도 넘 오르고 금값이라 한푼이라도 아껴야죠
증말 폭풍으로 웹서치해서 점심값보다 저렴하게 알아낸 정보라 저만 알고 싶은데
블로그에 이렇게 써서 공유드리네요




상담해주신 분께 설명 들어보니 농막이나 시골에 사시는분들도 안테나 설치해서 티비 편하게 보고싶은분들 딱 신청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어디서든 선명하게 잘나오니까요
참 어디서든 볼수있다는게 장점인거같아요



저도 도시에서 살고 있는데 시골집에 내려가서 살고싶기도하고
나중에 그렇게 된다면 또 위성안테나 바로 설치해서 보는것도 넘 좋을거같아요



요즘 농막 농장 짓고 살고싶어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잖아요
참 부담도 안되고 좋은 가격에 위성안테나만 설치되면 바로 티비가 나오는게 큰 장점같아요



그리고 스카이라이프하면 보통 위성 접시 안테나 많이 생각하시잖아요
저 어렸을때 저희집도 위성접시 안테나 설치하고 티비봤었는데
왠지 더 정감가서 신청하게된것도 있는거같아요



설치한지 몇달 되었는데 볼수있는 채널도 진짜 많고 설치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위성안테나 하나만 달았을 뿐인데 생활이 이렇게 편리해지고 티비 보면서 편히 쉬고 여러모로 좋은거같아요

TV만 가입 원하시는 분들이나 농막, 시골, 컨테이너 전국 어디서나 가입가능하니 문의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채널이면 손해보는거하나없는거같아요
고민하지말고 바로 신청해보세요~


아참 그리고 인터넷 티비도 결합 할인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인터넷이 필요없어서 티비만 신청했지만 인터넷 원하시는분들은 결합할인 같이하고있으니 문의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위성안테나 가입전문

대표번호 1800-7493
직통 010-5811-8982
카톡 8982jh

http://sky-ne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