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빠르고 간편하게 가능했어요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3. 11. 25. 09:16




휴대폰미납 인터넷가입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거 같아요 겨울이 오니 구매해야 할 것도 많고
정말 할인이 많아지더라고요 이사도 하게 되어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다
인터넷 가입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이다 보니
인터넷 tv 가입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사를 하고 보니 구매할 것들도 많아
쇼핑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 인터넷이 안된다니



정말 어찌나 어이가 없던지 ㅜㅜ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안되는지 몰랐었거든요
이럴 줄 알았다면 이사하면서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는 게 아니었는데
너무 후회가 되더라고요 제가 지난 코로나 시기에 사실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되었는데요
미납요금이 어쩌다 보니 500만 원 이상이 밀리게 되었더라고요




아무래도 카드도 막히고 그러면서 휴대폰 소액결제를 너무 많이 했던 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돼버리고 말았는데요 인터넷 가입이 이렇게
어려운 줄 몰랐었어요 막상 가입을 하려니 너무 여기저기 알아봐도 다들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해결하고 오라고 하더라고요



당장 한 달 치 월급을 다 갖다 낸다 해도 모자란 금액인데 이걸 어찌 해결을 하겠어요
조금씩 갚는다고 갚겠다고 해달라고도 말해보았는데 lg, sk, kt 모두 안되더라고요
정말 당장 인터넷 설치도 해야 하고 돈 아끼겠다고 핸드폰도 알뜰 폰으로 바꾼지 오래라 데이터도
와이파이로 사용해야 하는데 난감하더라고요 노트북을 이용 하기 때문에 와이파이 이용도 필수였거든요



그러던 중 지인 소개로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가능한 곳을 알게 되어 상담을 받아보았는데요
상담을 받다 보니 상담사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일주일 동안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알아보느라 너무 고생했었는데
이제 설치 받아 사용하니 너무 좋은 거 있죠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아무래도 가입하면서도 걱정이 많았는데요
보니까 일반적인 상품으로 가입하는 거더라고요 저는 혹시 금액이 더 올라가거나
품질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을지 걱정했었거든요



인터넷같은경우 kt 인터넷을 이용해서 그런지 빠르고 끊김 없이 이용이 가능했어요
와이파이 같은 경우 다른 방에서도 노트북 이용이 무리 없이 가능하더라고요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서 편하게 이용 중이랍니다!!!


넷플릭스는 물론 유튜브 가지 바로 가기 버튼을 이용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요즘은 사실 정규 방송보다는 ott 이용을 더 하잖아요 그러다 보니 큰 화면으로 넷플릭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컴퓨터 사용이 많지 않지만 인터넷이 필요하신 분들도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인터넷은 물론
iptv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보니 너무 가입 잘한 거 같아요 본가도 바꿔 드릴 예정이랍니다
인터넷 단품만 가입해도 100메가 기준 200메가인데 너무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다른통신사와 틀리게 200메가 인터넷도 가능해서 선택이 폭이 넓었어요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너무 잘한거같아요



휴대폰 미납 인터넷가입 고민 중이신 분들 계시다면 고민하시지 마시고
상담받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인터넷 하나 되는 게 이렇게 즐거울 일인지 몰랐어요
상담은 물론 설치까지 빠르게 가능했어요
대표번호 1800-1019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