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통신연체 인터넷 설치 IPTV 와이파이까지 한 번에 해결했어요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3. 10. 8. 18:22





통신연체인터넷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추석 전에 인터넷 티비 가입을 하느라 정말

너무 힘들었던 거 같아요 갑자기 제가 이사를 하게 돼서 기존 사용하던 인터넷

티비 바꿀 생각에 해지를 해버렸는데요 미납요금이 있어 통신연체 인터넷

이더라고요 그래서 가입이 어렵다고 해서 추석 전에 설치는 해야 하는데 정말

난감했던 기억이 나네요





통신연체 인터넷 알아보고 계시나요? 많은 분들이 아마 통신연체 인터넷

때문에 고민이 실 거라 생각이 들어요 저 역시 그랬었거든요




여기저기 알아봐도 다 미납 요금 납부하고 오라는 말뿐이었어요

심지어 길거리에 있는 매장들까지 방문해서 알아보았다니까요

다들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카페 가입하고 알아보게 되었는데 평도 좋고 사기도 아닌 곳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무사히 가입을 할 수 있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 거라 생각이 돼서요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하게 되었답니다




추석에 가족들은 놀러 온다고 하지 정말 죽겠더라고요 물론 이사하면서 아직 설치 못했다고

하면 되기도 하지만 그 많은 아이들이 티비도 없이 얼마나 정신없을지 상상을 하니

맘이 조급해지더라고요




다행히 카페에서 소개받은 영업점을 통해서 통신연체 인터넷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가입을 도와주신 상담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더라고요 인터넷 같은 경우

속도에 따라 요금이 틀려지는 거도 저는 몰랐는데요 상담사분이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저에게 딱 맞는 인터넷 속도로 잘 가입할 수 있었어요




인터넷 500메가 물론 IPTV 거기에 와이파이까지 무료로 가성비 좋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인터넷 같은 경우 KT 인터넷망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 끊김 없이 잘 이용 중이랍니다





작은방에서 신랑이 노트북을 이용 중인데요 노트북 도 와이파이 잘 잡아서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더라고요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모두 빠르게 리모컨 바로 가기

통해서 사용이 가능해서 저희 집 아들도 잘 이용하더라고요 아이들

볼거리가 없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이들 볼거리도 다양하게 되어있어






통신연체 인터넷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요금제 참고하셔서 가입하시면

정말 좋을 거 같아서 제가 아래 요금 표도 정리해 둘게요




초고속인터넷+와이파이 결합상품

100m+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22,000원

200m+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24,200원

500m+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33,000원

1기가+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38,500원



티브이 셋탑+초고속인터넷(대칭형 전국망)+기가 와이파이 결합상품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100m+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29,700원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200m+ 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31,900원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500m+ 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37,400원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1기가+ 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42,900원




24시간 언제든지 휴일 없이 상담이 가능하며 전국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톡으로 문의만 남겨도 빠른 답변 오시더라고요 통신연체 인터넷 고민 중이시면

상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