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불자 인터넷 빠르게 설치까지 가능했어요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3. 9. 23. 10:16

신불자인터넷

인터넷티비 누구나 어디나 가능합니다 



신불자 인터넷 알아보고 계시나요?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다 이제야

가입을 하고 설치를 받았답니다!!!

아마 저처럼 신불자 인터넷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신불자 인터넷 가능했던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이 안되고 티비가 안되니 불편한 게 한두 개가 아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

집에서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데 인터넷이 안되니 정말 모든 게 스톱이었어요



원룸에 거주 중인데 집주인이 바뀌면서 인터넷 각자 하라고 하는 바람에

급하게 인터넷 알아보게 되었거든요 당장 인터넷이 언제부터 안될 거라고 알아서

미리미리 가입을 하라고 하는데 저는 그 가입 기간에 설치를 당연히 못 받아

인터넷이 끊기고 말았지요 ㅠㅠ



다행히 지인의 도움으로 알게 된 영업점을 통해서 가입을 할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신불자라 그런지 막상 가입이 가능하다고 해도 걱정이 되더라고요

과연 정말 가입이 되기는 하는 건지 비산 요금 가입을 해야 하는 건 아닌지

너무 걱정이 되더라고요




상담을 받아보니 너무 친절하셔서 걱정은 잊고 저에게 맞는 상품으로 가입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저 같은 경우 컴퓨터 작업도 많이 하고 저는 넷플릭스를 즐겨 보기 때문에 인터넷 500메가 iptv

와이파이 결합 상품을 선택했는데요 정말 잘한 거 같더라고요


우선 리모컨에 바로 가기로 넷플릭스 유튜브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고요

와이파이 같은 경우도 다른 방에서 유튜브 시청이나 노트북 이용하기에 끊김 없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금액이 다른 통신사보다 저렴하다 보니 혹시 품질이 떨어지지는 않을지 걱정을 했는데요

kt 인터넷망을 이용해서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했답니다

신불자 인터넷 아니어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인터넷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이

가입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iptv도 230 채널이나 나오기 때문에 어르신들도 볼거리가 많을 거 같아요 저도

이번에 본가 인터넷 약정 끝나면 바꿔드리려고 생각 중이랍니다

인터넷 사용은 없는데 비싼 인터넷 이용하는 거 부담되잖아요 그런 분들이 이용해도 좋을 거 같아요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빠른 조회로 가입도 빠르게 가능했어요 제가 아무래도 급하게 요청을

드렸는데 다행히 빠르게 설치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셨답니다 인터넷이 되니 이제 좀 살 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도 할 수 있고 말이죠 신불자 인터넷 알아보시는 분들 아래 요금

확인하시고 상담 후 가입 설치 받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초고속인터넷+와이파이 결합상품

100m+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22,000원

200m+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24,200원

500m+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33,000원

1기가+ 기가 와이파이 월여 금 38,500원



티브이 셋탑+초고속인터넷(대칭형 전국망)+기가 와이파이 결합상품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100m+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29,700원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200m+ 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31,900원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500m+ 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37,400원

uhd 셋탑 240채널+인터넷 1기가+ 기가 와이파이 월요금 42,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