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통신미납 인터넷가입 iptv간편하게 설치했어요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3. 5. 27. 12:45



인터넷 티비 가입 누구나 가능합니다 

통신미납인터넷가입



통신미납 상태에서 인터넷 가입이 어렵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겪는 문제 중 하나일 거예요

제가 예전에도 통신미납 인터넷가입 거절을 당한 적이 있었는데요

지금도 생각하면 참 진땀 뺏던 생각이 나요


갑자기 급하게 인터넷 TV 설치를 해야 하는데 LG, SK, KT 모두 거절을

당했었거든요 저는 통신미납 인터넷가입 안되는 줄 몰랐었어요

당연히 가능할 줄 알고 전화를 했다 거절당하니 민망하기까지 하더라고요



하지만 다행히 지식인을 통해서 알게 된 JM 통신사를 통해서 인터넷 가입은 물론

IPTV까지 와이파이까지 무사히 설치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저처럼 통신미납 인터넷가입 거절당하신 분들을 위해서 후기를 남기게 되었는데요


인터넷 3사 같은 경우 통신미납 인터넷가입 정보가 공유가 되는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소개를 받은 JM 통신사에 어쩔 수 없이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았는데요

우선 상담해 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러다 보니 부담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통신미납 인터넷 가입인데 다른 통신사에서 모두 거절을 받았던 터라

혹시 가입이 된다고 하더라도 불법적이거나 법적으로 문제는 없는지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상담을 받아보니 일반적인 상품 가입이라 법적으로 문제

될 것도 없고 금액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아주 저렴하더라고요




앞으로 통신미납 인터넷 가입되지 않도록 꼭 주의해달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가입은 아주 싶고 빠르게 진행되었는데요 제가 여러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는 인터넷 IPTV 결합 요금을 아래 남겨 드릴게요



통신미납 인터넷가입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요금제 참고하셔서 한번

상담받아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른 통신사에는 없는 200메가 상품이 있어

저는 그 상품으로 가입을 했어요


인터넷도 혹시 금액이 너무 저렴하다 보니 혹시 느리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설치 받고 보니 인터넷도 빠르고 와이파이도 잘 되더라고요



인터넷 같은 경우 KT 인터넷망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빠르고 안전적인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IPTV 같은 경우도 채널도 230여 개 이상이 나와 볼거리도 많고

리모컨에 바로 가기 버튼을 통해 넷플릭스는 물론 유투까지 이용할 수 있어

아이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사실 요즘은 인터넷이 안되면 정말 불편하잖아요 데이터 요금 줄이고 와이파이

이용하기 시작한 지도 오래 되었었거든요 인터넷이 없으면 와이파이 사용도 힘들고

정말 불편할 거 같더라고요 다행히 JM 통신 덕분네 가입 잘 할 수 있었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 속도 같은 부분은 잘 몰라서 상담사분께 여쭤봤는데요

10메가 200메가 500메가 1기가 모두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편하게

선택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요금제 100메가 200메가

​-빠른 속도 실속형 인터넷이 필요할 때 간단하게 웹서핑이라 유튜브 등 시청 영화 음악 등을

가볍게 다운로드 등을 즐기시며 가족수가 3인 미만인 경우





요금제 500메가

​-대용량 영상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속도를 원하신다면

1기가 상품보다는 저렴한 요금에 100매 가보다 빠른 기가 속도의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원하시는 분들



​요금제 1기가

​-인터넷 1기가 같은 경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또한

주식 방송 및 주식을 하시는 분들 4인 이상 가족으로

동시 인터넷 접속수가 많은 경우와 고사양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들이는 인터넷 속도입니다~

​​


*인터넷 500m+l(236채널)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5g 기가와이파이 상품

부가세 셋탑박스 임대료 포함 월 37400원



*인터넷 1기가+(236채널)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5g 기가 와이파이 상품

부가세 셋탑박스 임대료 포함 월 42900원


통신미납 인터넷 가입뿐만 아니라 lg, sk, kt 인터넷 또한 모두 비교 가입이 가능해서

통신ㅣ미납 해결하시고 가입하실 분들도 상담받아보시고 가입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인터넷 단품은 물론 티비단품도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통신미납 인터넷가입 어려워서 걱정되시는 분들 JM 통신 상담받으시고 편하게

인터넷 가입하시길 바라요 너무 간편하게 가입돼서 깜짝 놀랐답니다.

전국 어디든 가입이 가능하며 24시간 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