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통신연체자 인터넷설치 가능해요

인터넷 정식 가입센터 2023. 5. 12. 12:55

안녕하세요

 

 

 

 

 

 

 

 

통신연체자인터넷설치

 

 

 

 

 

 

통신연체자 인터넷설치 가능합니다



통신연체자 인터넷설치 가능한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당연히 안 되는 줄만 알고 있었거든요.
원래는 그래도 사는 집 건물에 자체적으로
인터넷이 있어서 아주 쾌적하지는 않아도
집에서 티비도 보고 인터넷도 쓸 수 있었는데요

얼마 전 이사를 했거든요.
새로 이사 온 집은 건물에 인터넷이 없어
제 명의로 직접 설치를 해야만 했는데요
저도 제 신용 상태를 알고 있고

 


통신연체 이력도 있기 때문에
앞으로 꼼짝 않고 인터넷도 못 쓰고
티비도 못 보고 살아야겠구나.. 생각하고 있었어요.

지금 당장 해결하기는 어려운 상황이고
어쩔 수 없다고만 생각했죠.
하지만... 자금 문제로 따로 여가를 즐기기도 어렵고
먹는 거도 굉장히 아껴가며 먹고 있는데
티비도 못 보고 인터넷도 못 쓰니
삶이 너무 팍팍하더라고요.....

다른 거 다 참으며 사는데 인터넷이라도 쓰고
티비라도 봐야겠다 싶어 통신연체자 인터넷설치
방법을 열심히 알아보기 시작했네요ㅠ
가장 먼저 연락한 곳은 아는 통신사들이었어요
kt lg sk 이런 곳들 있잖아요
그리고 다 거절을 당했죠
통신연체가 있다보니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예상했던 일이기에 놀랍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상심하게 되는 건 어쩔 수가 없더군요

아무튼 제가 또 말은 잘 들어서
안 된다니까 안 되는 줄만 알고
인터넷 필요하면 PC방 가고
그렇게 살고 있었는데요
우연하게 친구로부터 통신연체자 인터넷설치
가능하다는 정보를 듣게 되었어요

이 친구도 펜데믹 때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신용불량 문제가 있었거든요
너도 힘들지 않느냐 물어봤는데
친구가 자기는 집에서 인터넷도 하고
티비도 보고 있다면 JM 통신을 알려주더군요

사람이 자기가 아는 거랑
다른 정보를 들으면
처음엔 부정하게 되는 거 아시죠
무슨 말이냐고 어떻게 하냐고 안 믿었는데
본인이 실제로 집에서 티비를 보고 있다는데
안 믿는 것도 웃기잖아요
아무튼 반신반의하면서 친구가 준 연락처로
전화해 상담을 받아보았죠
정말로 가능하더라고요

심지어 월요금도 제가 생각한 거 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인터넷 속도 옵션도 다른 곳들이랑 다르게 200M 옵션까지 있어 선택 폭이 더 넓더라고요.
저는 집에서 게임을 하는 건 아니라
100M할까 했는데 그래도 일하다보면
파일 다운 받는 일은 종종 있기도 하고
100M랑 200M는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중간 옵션인 200M 속도 선택해서 진행했는데요.
지금까지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네요.

통신연체자 인터넷설치라고
품질이 떨어지거나 하는 것도 아니더라고요.
티비도 IPTV까지 볼 수 있어서
넷플릭스나 유튜브까지 티비로 볼 수 있고요.
왜 진작 몰랐나 싶고
덕분에 삶의 질이 크게 상승했네요.

저와 비슷한 처지인 분들
JM 통신과 상담하고
통신연체자 인터넷설치 진행해보세요.